본문 바로가기

실생활 유용한 정보

신박한 아이이디어 우산 추천해드립니다



독특한 아이디어 우산 추천 상품


장마철 우산 아이템은 필수죠 요즘은 흔하디흔한 우산들이 보이는대


이젠 똑같이생긴 우산들은 out 신박한 우산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여러가지 다양한 우산들을 찾아보았는대요 정말 재밌는 우산들이 많고 튼튼한 우산같이


오래사용할수있는 우산이나 브랜드 우산들도 많이들 찾으실거라고생각하는대요


예쁜우산,2단우산,3단우산등  다양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우산브랜드는 어디꺼인지 잘몰르겠습니다 ㅠㅠ





장보고 우산들손이 없어서 불편하신분들!!! 에게는 정말 필수아이템이라고 할수있겟습니다


등에 우산을 메고 손으로는 장바구니를 들고 정말 신박하죠??


(우산들고 다니기 너무 불편한신분께 추천드립니다)



공기우산 이라고하는대요 바람을 이용하여 비를 막아주는형식이라고하는대요.


정확하게는 잘모르겠네요 . 


(공기를 이용하여 비를 막아주는 우산이라는 형식인거 같습니다.)




구름 우산입니다! 모양은 정말이쁘지만 실용성은 제로라는점 !




뒤쪽으로 우산이 긴형식인대 비행기 같지않나요?  실용성또한 매우 좋은 우산입니다


노란 우산! 오리가떠오르기도하는대요 저기보이는 비닐로 밖을 볼수있어요!


물안경 역활을 한다고 볼수있겟네요 정말 귀엽네요



숨이막혀 불편해보일거같지만 각각 구멍이 뚫려있기때문에 답답하거나 하진않을거같네요


전신을 보호해줄수있는 우산입니다.



비가 하늘에서 떨어지면 그비로인해 소리가 나온다는 형식인대요. 아마 드럼을 이용한


우산인거 같네요


우비가 떠오르는우산인거같네요 ㅋㅋ 비쥬얼은 별로지만 자전거 타고다니면서 쓰면


실용성 괜찮을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산이라기보단 장난치라고 만든우산같아요 위에 물웅덩이가있어서 이걸로


물총놀이를 할수있다고하네요?? 호잉?




바람이 세게 불경우 비가 한쪽으로 쏠려서 한쪽으로만 젖는것을 방지해준다고하네요!


대신 시야를 가려서 위험할수도 있을거같네요



램프가 달려있어서 빛이나는 우산이라고합니다 밤길이 위험하니 이우산하나면 


조금더 안전하게 다닐수있을거 같네요




배추를 닮은 우산이네요 배추우산이라고 불러야될것같아요!


이 우산이 있으면 비오는날 배추에게 물주러 밖으로 나가고 싶어지겠네요



일본 사무라이를 배경으로만든 우산이네요 


일본사람들이 좋아할 우산같은대요 닌자가 떠오르네요



우산(통) 꽂이대입니다 우산을 어디다 두어야할지 곤란할경우 이아이템하나면


그문제가 해결된다고하네요!



웃음을 가져다주는 우산이라고하네요 이우산으로 모두다 즐거워지자는 목적으로


만든 우산인거 같습니다



부러지지않는 아주 튼튼한 우산입니다.!! 우산이라면 튼튼하고 실용적이로 오래가는 우산이 좋


은 우산이라고 할수있겠죠 . 이우산 하나면 범죄습격에 대비할수도 있을거 같네요



우산을 가방으로 쓸수있어서  실용성이 매우좋은 우산이라고 할수있겟습니다.




휴대성도 매우용이하고 시야도 가리지않아 매우 좋은 아이디어 우산인거 같습니다.


접어서 휴대하기도 용이하기때문에 우산 실용성은 가히 최고라고 할수있겟습니다



마지막으로 커플우산입니다.. 사용할려면 두명이있어야겠죠..? 혼자는 못사용합니다 흑흑